회장 오 재 구   

어서 오십시오!!!

종친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11대 회장 在鉤(재구) 인사드립니다.

 

우리 홈페이지는 일찍이 2001년도에 개설되었으며 2017년 5월 인터넷족보를 구축하면서 대폭적인 개편을 단행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동시 추진 중인 대동보 발간작업에 역량을 집중하다 보니 홈페이지 관리에는 다소 소홀한 면이 없지 않았습니다. 이제 대동보 발간작업도 거의 완성단계에 이르렀으므로 앞으로는 홈페이지 관리에 보다 많은 노력을 투여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宗賢 여러분께서도 더욱 관심을 기울여 적극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소장하신 각종 자료는 물론, 개인적으로 널리 알리고 싶은 일, 요청사항, 의문사항 등 무슨 일이든지 홈페이지에 올려 보다 다채롭고 살아 숨 쉬는 홈페이지가 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 주십시오. 우리 대종회는 종친을 위한 대종회, 종친과 함께하는 대종회를 지향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는 그 모든 지향점과 疏通의 中心軸이 될 것입니다.

 

대종회는 또한 열린 대종회, 투명하고 공정한 대종회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종친이라면 누구나 언제라도 청담동 대종회 사무실을 방문하여 회계를 포함한 제반업무, 사업계획 등 모든 자료를 열람하고 검토·충언할 수 있습니다. 사전 연락이 있는 경우 토요일·일요일도 개방됩니다. 하시라도 방문하시어 대소사를 논의하고 숭조돈종의 友誼를 다지는 모임의 장소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종친회 사무실’이 아니라 ‘45만 해주오씨의 사랑방’으로 삼으시기 바랍니다.

 

역대 회장님을 비롯한 선배종친들이 쌓아 오신 훌륭한 업적과 전통을 토대로 더욱 발전하는 대종회, 명실공히 종친들에게 서비스하는 종친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화평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 5. 1.

대동종친회 회장 재구 올림